[이벤트 진행] 다이어트 썰풀고 원하는 비키니 받자! 특별한이벤트 - 고고싱

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벤트 진행] 다이어트 썰풀고 원하는 비키니 받자!
작성자 고고싱-옥이언니♡ (ip:)
  • 작성일 2018-06-13 20:27: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566
  • 평점 0점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답변

  • 송채은 2018-06-13 23:25: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와아... 다들 부럽네요 ...
    전 정말 빼기 힘들다는 심각한 하비와 넘쳐 흐르는 팔뚝살 덕에 옷 고르기가 매우 단순하고 예쁜 옷은
    엄두도 못냈습니다 ㅠㅠ 하비는 유독 빼기 힘든거 아시나요 ㅠㅠㅠㅠ? 짧은 바지도 아닌 그냥 반바지도 안쪽 살이 튀어나와 ㅠㅠ 입지도 못했습니다 ㅠ 흰티에 청바지가 제일 예쁘다구요? ㅠㅠ 청바지도 뚱뚱핏이라 입지도 못하고 항상 치마바지만 입고다녔는데 올해 다이어트를 하며 정말 끊임없는 노력으로 겨우겨우 하체 살이 줄기 시작했습니다 ㅠㅠㅠ 얼마나 기뻣는지 몰라요 ㅠ 살이 빠진 만큼 옷에 대한 관심이나 이렇게 예쁜옷들이 있었는지도 놀랐던 저가 옷에 대한 기대감이 요새 무지 상승세를 보이고있는데 비키니... 저의 우상을 한 번 입어보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이번 여름 또 5 키로 다이어트 중인데 목표가 생기면 더 잘 뺄수있을것같습니당..ㅎㅎㅎㅎ

    @@@ 뒷리본 체크비키니 @@@

  • 최은정 2018-06-13 23:27: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군것질을 좋아해서 생각없이 막 먹다가 중3때 학교에서 신체검사날 몸무게에서 80kg이라는 숫자를 보고 전 너무 놀라서 기계가 잘못된거라고 생각했어요 믿고싶지 않았던거죠,,,그 전에도 다이어트를 해봣지만 실패하고 또 먹었죠 근데 80kg이라는 너무 충격인지라 집에서 열심히 홈 트레이닝으로 열심히 운동하고 노력했지만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포기를 하다가 졸업을 앞두고 고등학교 교복을 맞추는데 진짜 다시 한번 이건 아니다라고 생각 들어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이쁜옷,작은 교복,비니키 꼭 입어보자 생각하고 졸업하고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됐어요 그리고 알바도 같이 시작하게 되면서 일주일을 하루도 쉬지 않고 운동,알바를 하다보니 식단 조절이 되면서 먹는것도 줄여지고 살도 10kg정도 빠지게 됐죠 그런식으로 하다가 알바를 그만두고 운동만 하고 먹는 것도 좀 먹다보니까 잘 안빠지길래 다시 6시 이후로 금식 군것질은 아예 안하고 밥도 하루에 2끼 정도 먹으면서 딱 반만 먹고 운동 안하는 날은 집에서 꾸준히 하다보니까 25kg이나 빠졌죠 그렇게 1년동안 정말 열심히 살만 빼고 현재 전 키:168,몸무게:55 이렇게 유지하면서 현재 필라테스도 아직 하지만 복근 만들려고 집에서도 운동 열심히 하고 있구요 고1엔 살뺀다고 여름을 그냥 보냈어요 지금은 이쁜옷도 많이 입고 교복도 새로 맞췄구요! 남은건 비키니 뿐이에요!! 비키니를 입기엔 용기가 안나지만 만약 뽑힌다면 용기내서 꼭 입고 워터파크 가고싶어요!!
    💜롤리팜 비키니/베이지,브라운/F💜

  • 조은하 2018-06-13 23:32:4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고고싱에서 제 경험담을 풀게될줄은 몰랐네요..ㅎㅎㅎ
    저는 모든분들이 다 그렇겠지만 안해본 다이어트가없어요.굶기,원푸드,운동,디톡스,쉐이크 등등 그래도 잘빠지진않더군요
    1년마다 여름다가올때면 드는 생각이 "이번여름엔 비키니 꼭 입어보자" 그래두 잘 안되더라구용ㅎㅎ.. 저는 160에 70이 엇는데요..
    남친생기구나서 잘보이려구 식습관부터 고쳤어요 항상 아침을 안먹던 저였는데 아침점심저녁매끼 챙겨먹구 유산소운동 매일 50분씩+유투브 근력운동하니까 점점 사이즈가 줄더라구요~~♡ 꾸준히빠져서 지금은 50키로 인데 연애를해야 빠지는걸까요? 비키니 입은모습도 남친에게 보여주고싶어요~♡.♡ 고고싱화이팅
    😍롤리팝비키니/와인,네이비/L😍

  • 문선영 2018-06-13 23:39: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눈계속 꾸준히 돼지가된케이스에요ㅠㅠ근데 4년전인 대학올라오고나서 예쁜옷을못입는게 너무충격이라서 여름망학때헬스끊고 하루3시간에 하루한끼 독하게햇어용 8키로빼고 개강하고 또 3키로쪄서 겨울방학때 똑같이헬스끊구 하루한끼도이제많더라구요 그래서 하루한끼의반절먹구 고구마하나로 하루버티구 그렇게또8키로빽고 계속유지햇어요 다리운동도되게믾이햇구 그리고 일년후인 겨울방학때 또헬스다니고 그래서6키로정두뺏구 지금까지 강박증이 생길정도로 하루에 운동5분이라도안하면 미쳐요ㅠㅠ 그렇게20키로를 꾸준히건강하게뺏어용 이제 예쁜옷도많이입구 이번여름에 더빼서 비키니를꼭입고싶어요ㅠㅠㅠㅠ!!!!
    썬쎗원피스수영복 블랙 f

  • 박미현 2018-06-13 23:44:3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30년 모쏠인생에 처음생긴 남친!!!!!
    처음으로 같이 바다로놀러가려고 정말 극단적으로 안먹고 겨우겨우 방울토마토만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어요ㅠㅠ
    약 한달동안 살은 정말많이빠졌지만 요요가... 7kg빼고 12kg쪘어요ㅠㅠ 이번에는 운동이랑 식이조절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봐야겠어요!!!! 그래서 살짝 숨길수있는 수영복 신청해요!!!

    썬셋 원피스 수영복 /블랙 / 프리 사이즈!

  • 박민경 2018-06-13 23:46: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똥똥이로살다가마음잡고운동장돌면서살을뺐지만요요가오고...그다음부터는진짜살찌든상관없이마음놓고살다20대가되자한번은날씬이로살아보고싶다생각해서아는언니와같이한의원을찾아갔어요 한의원가서한달에30만원하는한약지어와서먹었는데 2주정도되니깐5kg가빠지더라구요근데식욕이없다보니사람이힘도없어지고글씨도두개로보였어요ㅋㅋㅋㅋ 그러다한달이되니몰라보게빠졌어요! 너무뿌듯해서여름에제가진짜입고싶던비키니입고당당하게여름휴가를즐겼어요 정말힘들었던다이어트였어요ㅠㅠ

  • 최정아 2018-06-13 23:56: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태어날 때 부터 4kg 우량아로 태어났던 저는 말랐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떡대 있는 저와는 다르게 동생은 여리여리, 마른 체형이라 늘 비교 당했어요. 맨날 스트레스 받기도 하고 그런 얘기를 너무 자주 들으니까 문득 '20대에 이런 몸매를 갖고 있다면 후회하지 않을까?' 생각도 했어요.
    그래서 방학 때 독하게 마음먹고 헬스장에 기본 두시간 있으면서 유산소 운동, 런지, 플랭크, 스쿼트는 기본으로 매번 하고 가끔 데드리프트, 버피랑 로잉머신(진짜 지옥이 눈 앞에 있는 것 같아요)으로 운동했어요. 그렇게 운동도 꾸준히 하고 식단도 닭가슴살, 곤약 그런것만 먹고 강박증 걸린 사람처럼 좀 많이 먹으면 관장약? 설사약? 그런거 먹으면서 빼내려고 했어요 ㅠㅠㅋㅋㅋ
    한번은 가족들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을 먹는데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먹을 수가 없으니까 서러워서 울었어욬ㅋㅋㅋㅋ
    그리고 알바하면서 다른 분들은 짜장면,짬뽕 먹는데 전 냄새 맡으면서 샐러드 먹고 있었답니다 ^_ㅠ
    결국 2달동안 7kg 빼서 인생 몸무게 달성했어요 사이즈도 XL>M으로 줄었구요.
    늘 박시한 옷만 입던 제가 조이는 옷을 입고 치마를 입고 반바지도 당당하게 입고 돌아다녔어요ㅎㅎ
    뭐...지금은 계속 긱사에 있고 과제하면서 간식을 많이 먹어서 다시 돌아왔지만 ㅠㅠ 제가 8~9월에 유럽여행 준비중이거든요. 거기 해변에서 예쁜 비키니 입고 노는게 꿈인데 당첨됐으면 좋겠어요ㅠㅠ 지금도 다시 다이어트 도전하고 있어서 헬스장 다니거든요 고고싱 비키니도 받으면 진짜 이 악물고 저번처럼 뺼 수 있을 것 같아요!!!!

    - 뒷리본 체크 비키니 갖고싶어요!!!♥

  • 조아라 2018-06-13 23:59: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 좌우명이 '후회없이살자!' 입니다. 키163cm에 몸무게 최대로 찍었을때가 69kg이었고 그나마조금빼서 작년까진 59kg이었습니다. 내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도전해보자 다짐을하고 2018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계속 다이어트진행중입니다. 하루 두끼 식사는 반공기씩 집밥으로먹고, 밀가루를 완전 끊었습니다. 운동은 근력운동 약간씩하고 워킹머신 걷기운동 하루 30분씩 하루도빼먹지않고했고, 목표를향해 꾸준히 포기하지않고 지금까지왔어요. 제 목표가 43kg인데, 다이어트 5개월만인 지난달말 원하는 몸무게에 도달했습니다. 정말이지 목표달성했을때의 그기분이란 정말 성공해보지않은분들은 느껴보지못할 행복감입니다. 하지만 저는 목표만 달성했다고해서 완벽한 성공은 아니라고생각합니다. 다이어트의 끝은 유지까지 잘하는거라고생각해요. 진짜 살많이쪘을때는 매사에 소극적이고, 옷을입어도이쁘지가않고, 나자신이부끄럽고, 나태함이있었는데.. 살을많이빼고 환골탈태급으로 바뀐 지금의저는 정말 사람이180도 달라졌습니다. 우선 자신감이엄청생기고 당당해지고 생각하는것 자체가바뀌니 사람이 긍정적이게됬고, 이젠 아무옷이나입어도 태가나고잘어울리며 못입는옷이없어졌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대하는 태도도 엄청달라졌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전엔 저의단점만보였는데 지금은 이쁜점만보여요^^; 그래서 더 나를가꾸게되고 관리하게되었어요. 진짜 그런거같아요. 여자는 살찌면안되요.. 정말 삶이달라진다는게 뭔지 알게됬습니다. 제가 6개월정도 다이어트 기간을잡고했는데, 5개월만에 거의15kg 감량을했으니 한달3kg쯤 감량했네요. 무리한다이어트는아니었다고생각해요. 6개월다이어트는채우려고 이번달까지 이몸무게를 유지하면서 진행할거예요. 그리고 다음달부터 남은 2018년 6개월은 다이어트한다고 먹지못했던것들을 먹어가면서 유지를 할거예요. 정말 살쪘을때로 두번다시 돌아가긴싫어요...; 집에서 가족들은 지금도 많이말랐다며 많이먹으라고들하세요. 하지만 저는 의지가정말강해서 이제얼마남지않았다고말을했죠. 독하다는소리까지들어봤어요..ㅋㅋ 다이어트는 진짜 의지가강하고 독하게해야해요.. 작심삼일로 말만하는다이어트는 말도안되죠. 그리고운동없는 다이어트도 진정한 다엿이아니라고생각해요. 땀을흘려야 살이빠집니다. 저도 처음시작할땐 많이힘들었어요.. 먹고싶은것도참아야하고, 나와의싸움이고 이겨내야하니까.. 매일매일 참으며 바뀐제모습을생각하며 지내왔죠. 지금은 먹지않는음식들봐도 먹고싶단생각도안드네요. 지금현재 저는 마른수준까지왔습니다. 예전에입지못했던 넣어만뒀던 옷들이 이젠 다 맞는옷이되었고, 전에는 하체비만체형이었는데, 지금은 뼈벅지수준까지 빠졌어요. 자랑은아니지만 정말이지 남들이부러워할만한 몸매가되었어요.^^ 노출의계절인 여름이다가오고, 고고싱에서 첫비키니가 판매되기시작했네요. 그리고 이런좋은 이벤트까지^^ 올여름! 20대 생에 첫비키니를 입어보고싶어서 이렇게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여름되면 비키니입고 물놀이 꼭 가고싶어요!! 단한번도 간적없는데.. 올해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하고 꼭 소원이루고싶습니다! 7년째사귀고있는 남자친구에게도 달라진 더예뻐진 제모습 보여주고싶어요^-^. 다이어트할때에도 매일매일 고고싱들어와서 신상들보면서 입고싶다는 생각만했는데,, 앞으론 맘껏입을수있어서 벌써부터 행복해요ㅎ 고고싱 자주이용할게요~^^* 당첨된다면 후기도 이쁘게쓰겠습니당!ㅎ_ㅎ ♡♥~배색포인트 니트비키니-베이지~♥♡

  • 한나 2018-06-14 00:00: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에 썰 레고하겠습니다 바야흐로 전 중3이였습니다 친구손에 이끌려간 여자축구부에 등록하게되었고 전 운동후 회식과 폭식을 하였습니다 그렇습니다 전 혼자 고기를 6인분을 갈아치우는식신이였습니다 그렇게 광주2등을 짜릿하게 맛봤지만 전 그냥 다이어트를 간볼락말락하는 찌질이였습니다 그렇게 10키로가 불어버린저는 아파트돌기 줄넘기등 점심만 먹어가며 한달반만에 7키로를 뺐습니다 전 대선공하였습니다 비키니를 받게된다면 이번달안까지 5키로를 감량해 후기와 함께 제 sns에 꼭 홍보를하고싶습니다 !
    썸머니트 투피스 비키니 블랙 FREE 겨털을 모조리 뽑아서라도 갖고싶습니다 ♡ 12시 아슬아슬하게되어 아쉽지만 꼭 이번다이어트도 레고하고싶습니다

  • 강민진 2018-06-14 00:04:4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초딩때까지만해도 매우마른 체형이었던 저는 뭣도모르고 마구 먹어뎄습니다 중학교에 와서 체중검사(?)를 하는데 띠로리,,, 뒷자리는 그대론데 앞자리가 바껴버렸습니다,,ㅠㅠ 너무 충격을 받아서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친구들이랑 약속같은것도 안잡았어요 또, 예민해 지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친구들이랑도 가족들이랑도,, 주변사람들에게 너무 예민하게 대하는모습에 더 열심히 살을뺐어요 그래서 일년뒤 다시 검사를할때는 다시 앞자리를 되돌렸지만! 지금도 조심해서 먹고 먹기전에 수많은 고민에 고민을 한답니다 그래서 올해는 꼭 쎅씨한 비키니입고 워터파크 가고싶어요!!
    ㅡ 캔디니트비키니 블랙 ㅡ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