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행] 다이어트 썰풀고 원하는 비키니 받자! 특별한이벤트 - 고고싱

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벤트 진행] 다이어트 썰풀고 원하는 비키니 받자!
작성자 고고싱-옥이언니♡ (ip:)
  • 작성일 2018-06-13 20:27: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566
  • 평점 0점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답변

  • 이화영 2018-06-14 02:00: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365일 다이어트 중인 23살 여대생입니다. 저는 중학생때까지는 살이 딱히 안쪄서 살 걱정을 하지 않고 살았습니다. 하지만 생각 않고 너무 먹었던 탓일까요.. 고등학생 때 한 신체검사에서 몸무게를 알고 충격 먹었습니다ㅠㅠ 제 인생에 이렇게 최고점의 몸무게는 처음이었고 제가 그렇게까지 찔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게다가 저보다 2-3센티 키가 큰 친구랑 몸무게가 같았는데 그 친구는 말랐었어요... 그 이후로 다이어트를 시도하였으나 야자까지 하는 고등학생이 식단조절을 할 수도, 운동을 할 시간도 없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았던 터일까요 다시 살이 빠졌고 저는 대학생이 되어서도 뱃살 없는 몸매를 유지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자취를 시작하게 된 저는 4달만에 4키로가 쪘고...... 저희 어머니도 제 나이때 살이 확 쪘다며 저보고 조심하라 하셨습니다... 저는 다시 최고 몸무게를 찍게 되었고, 팔과 다리는 그대로이나 뱃살이 어마어마하게 쪘습니다. 입던 옷은 작아지게 되었고 배가 쫑겼습니다ㅠㅠㅠㅠ 옷을 사려고 들어왔다가 이벤트 글을 보고 사연을 적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 하루 한끼 먹고 줄넘기를 하였건만 뱃살과 몸무게는 그대로입니다 ㅠㅠ 요즘 시험기간이라 밥을 먹지않으면 배고파서 집중도 안되고 운동할 시간도 없어서 다시 다이어트를 중단하고 있습니다ㅠㅠ 제가 당첨된다면 뱃살을 꼭 빼서 방학때 놀러가서 인증샷 찍어오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비키니는 배가 포인트기 때문에 당첨이 된다면 목표가 있기 때문에 배를 꼭 뺄것입니다ㅠㅠ 제발 제게 있는 옷을 다시 입을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ㅠㅠ 고고싱 5년째 애용중입니다 사랑해요 고고싱^^!!!!
    썸머니트 투피스 수영복/블랙/F 갖고싶어요!!!!

  • 김희정 2018-06-14 02:01: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학교1학년때 3년 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남자한테 크게 대이고나서 폭식으로 스트레스를 풀었어요. 그래서 10키로나 찌게 되었지요ㅜ
    그렇게 1년을 암울하게 살다가 어느순간!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너무 한심하다!! 생각이 들어서 아침 (채소과일류 + 고구마)
    토마토 1개 + 씨없는 청포도 10-13알 정도 + 고구마 1개

    점심
    일반식
    (ex/ 현미밥 한공기 + 나물,김치,진미채 등 한식반찬 3-4가지 반줌씩 + 달걀후라이 1개 + 생선류 or 햄류 조금 or 외식일반식)

    저녁 (채소과일류 or 채소과일류 + 고구마)
    토마토 + 고구마 + 씨없는 청포도 10알

    (예를들어서)이런식으로 식단조절을 했고 운동은



    아침
    공복사이클 1시간 or (아침식사후) 사이클 1시간

    점심
    x

    저녁
    줄넘기 1000개 (15분소요)

    이렇게 1년을 해오니 10kg가 빠져 예전의 제 몸무게를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이쁜 몸매로 돌아왔으니 고고싱에서 주신 비키니를 입고 해운대 바다ㅋ에 가서 새로운 남자를 만나 새 시작을 하고싶습니당! 부탁드려요~ 고고싱♡♡
    체크뒷리본 비키니

  • 김희정 2018-06-14 02:02: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 김희정 2018-06-14 02:03: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 정소영 2018-06-14 02:14: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새내기가된지도 벌써 4개월차에접어드는 지금, 인생 최대몸무게를 찍고있어요. 자취생인 저의 집에는 항상 치즈스틱과 냉동군만두와 같은 인스턴트음식밖에는 없는데 항상 그런것만 먹다보니 빠지기는커녕 더 찌더라구요.게다가 자취생이라 학교주변 술집가는건 일상이라 매일같이 몸무게를 갱신하고있어요ㅎㅎ 여름도 다가오는데 이렇게는안되겠다싶어 한달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이게과연 다이어트인지 싶습니다..ㅎㅎ 아침은건너뛰고 점심은 학식의 삼분의이정도, 저녁도 일부러 학식만먹어요.제일 저렴한걸로 먹다보니 식비도안나오고 살도조금씩빠지더라구요. 솔직히 육안상으로는달라진게없지만 숫자가줄어드는걸 보면 매우 뿌듯합니다! 인생에서 처음으로 하는 다이어트라 방법을 몰라 굶고있지만 뱃살이빠지는걸 보면 행복해요:) 하비인 제 체형을 가려줄 수 있는 하이웨이스트 수영복인 뒷리본 체크 비키니가 갖고싶습니다!!

  • 최윤진 2018-06-14 02:16: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다이어트를 친구마냥^^,,(좋아하는 친구는 아니지만 절교할 수 없음) 데리고 사는 20대입니다! 말로는 다이어트 한다면서 점심은 많이😋 저녁은 초절식으로 챙겨먹고 있다가 왜 살이 안빠질까 생각을 했어여..
    돌이켜 보니까 매일 나라 잃은 거 마냥 술을 퍼 마시는 자신과 한 끼 먹는 점심을 무슨 대식가 유튜버 마냥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과감하게 금주를 돌입하고, 점심 떠한 든든하지만 칼로리는 낮게!! 챙겨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깔라만시 🍋를 챙겨 마시고 있어요! (깔라만시 홍보대사 아님) 해독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 매일 계란과 챙겨먹는데 다이어트 하시는 고고싱 회원분들은 아시겠지만 다이어트 하면 변비가 심해지잖아요😭 근데 깔라만시가 변비에도 좋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당!!! ㅎㅎ
    확실히 들어간 뱃살칭구들을 보며 이번 여름에는 슬쩍 배 친구를 세상에 드러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가 숨기고 싶었던 게 아니였는데 먄하다 배야.. 마침 비키니 찾아보고 있는데 고고싱에서 이렇게 좋은!!!! 이벤뜨를 준비해주셨더라구요 ㅎㅎㅎ 친구들이랑 같이 호텔 수영장에서 놀기로 예약잡았는데 만약!!!!! 아주 만약!!!!!!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예쁜 인증샷 남겨서 인스타에 박제해놓고 싶슴니다 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해용!!

    🎀뒷 리본 체크 비키니🎀🏝

  • 최은혜 2018-06-14 02:37: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가 초등학생5학년 때부터 중학교 2학년때까지 짝사랑했던 남자아이가있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좋아했는데 그 친구가 저한테는 관심이 없다고만 말하면서 긴가민가한 행동들은 다 했었어요. 갑자기 연락와서 같이 운동하자는 둥 놀자는 둥 오락하자는 둥..혹은 숙제가 있냐고 연락까지 오고 그랬었습니다. 그리고 그 남자애랑 같은 방송부였던 친구가 너 그렇게 긴가민가하게할거면 연락하지말라고 걔 정말 너 좋아한다고 말했더니 그 남자애가 나도 잘 모르겠다고 보고싶고 같이 놀고싶다고만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그때 당시에 정말 그 남자애가 저를 좋아하는건지 아닌지를 알고싶었고, 또 가장중요한 포인트는..제가 사실 키도작고 마르기도 엄청말랐었습니다.. 157cm(초등학생때) 에 38~39키로였죠..정말 말랐었습니다. 그냥 워낙 살이 안찌는 체질이였거든요..그런데 한, 아름답고 귀여우셨던 *봉*씨라는 여자연예인분을 보고 너무 매력적이고 러블리하단 느낌을 받고 살을 찌웠습니다. 분명 저렇게 귀여운 모습이되면 그 남자애는 나를 좋아해줄게 분명해! 하고 살을 찌워..초등학교 6학년때 158cm에 61~2키로정도 찍었습니다.. 그러고나서 친구한테서 그 남자애가 너 좋아한대!! 내일 고백하러갈거래! 라고해서 정말 기대하고 갔는데.. 그친구가 저를보고 인상을 찌푸리더니 너 너무 자기관리 못하는거같아. 난 그런 여자 싫어. 라고 가더군요...그리고 스트레스를 받아 중학생이 올라가서도 먹었습니다. 그러자 키는 그대로에 몸무게는 68키로.. 그 뒤에는 정말 힘든일이많았으나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건 엄마랑 제가 어느 한 옷가게에가서 스키니진을 살려고 갔었더니 저를 무시하듯 지나가는 종업원분이 계시더라구요..그래서 처음엔 아, 내가 너무 자신감없고 자존감이 떨어져서 그렇게 생각한건가보다 하고 넘어갔었는데 스키니진보러왔다고하니까 갑자기 검정색이나 진청만 들고 오셨어요 아마 그때 가져오신 허리치수가 28이였던거같아요. 그러시더니 저한테 고객님은 이것밖에 안맞아요. 이래서 아, 저는 장기자랑때문에 분홍색 스키니진이 필요한대 저거한번만 입어봐도되나요?.. 라고했더니 고객님, 저희 매장에는 고객님한테 어울리는건 이것밖에없어요. 고객님은 어두운거 입으셔야돼요. 이게 안맞을지도 모르겠네요 고객님은 너무 뚱뚱하셔서 살 좀 빼고 입으셔야할거같아요. 라며 인상까지 찌푸리셔서..어머니께서 들으시고 화가나셔서 그냥 그 매장을 나온적이있었숩니다.. 덕분에 상처받아 20kg을 감량했죠 저는 돈이 없었기때문에 집에서 2달간 요가만 했었구요. 그리고 점차적으로 밥먹는 양을 줄이고 학교나 동아리가 늦게끝나 집에 6시에 넘게 도착할경우에는 절대 안먹었습니다. 저녁밥은 무조건 6시. 그 이후는 물만 가능. 이런 목표였거든요..그리고 학교끝나고 1시간30분가량 걸어서 학교까지왔었구요.. 실제로 그때당시 허리사이즈는 약 30인치정도였구요 현재는 24인치입습니다 ㅠㅠ 정말 운동하면서 밥도 쫄쫄 굶고 양도 줄여가면서 운동은 하루에 한시간씩 쉬는시간없이 했었습니다..

    정말 여기 다이어트 성공하신뷴들도 많으시고 노력도 많이하셨던데ㅠㅠㅠ다들 너무 대단하세요ㅠㅠㅠ!! 너무 멋집니다 다이어트 성공하거나 노력하신 모든분 최고!! ㅠㅠㅠ

    아, 저는 뒷리본 체크 비키니원합니다!!! 제 인생에서 한번이라도 풀장이나 바다 놀러가보고싶네요!! ㅠㅠ

  • 전혜윤 2018-06-14 02:43:4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는 23살인데 이때까지 비키니를 한번도 입어 본 적이 없어요ㅜㅜㅜ 20살때 인생최대 몸무게로 50대 후반 찍었었다가
    어느샌가 바쁘게 살다보니 163에 현재는 52~53으로 유지 하고 있는데요 고등학교때 40대로 돌아가고싶어서 지금도 열심히 식단조절하면서 40대로..돌아가려고 노력중이에요ㅜㅜ
    진짜 여기 모델분들 몸매 너무 부러워요
    50초반대 몸무게여서 확실히 무게가 잘 안빠지더라구요 ㅜㅜ
    여기서 만약에 8명중 제가 1명이된다면 진짜 다시 40대로 돌아가서 이번 여름휴가때 첫 고고싱 비키니입고 놀러가고싶네요!!
    이런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캔디 니트비키니 블랙으로 받고싶어요!

  • 한미현 2018-06-14 03:06: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뒷리본 체크 비키니;원해용❤
    재수 때 10키로가 넘게 쪘어요
    자괴감이 미친듯이 들고 하루하루 너무 괴롭고 거울보는거도 피하게 돼서 재수 끝나면 꼭 살빼야지 결심만하다가
    입시가 완전히 끝나고 옷을사러갔는데 세상에 바지가 맞는게 없는거에요 매장 직원분이 남자거를 입어보래요 차마 그러기는 싫어서 그냥 나오고
    다른 매장에서 본 밴딩있는 치마도 안들어가고
    너무 절망적이어서 옷을 하나도 못사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한약,양약,무염식은 기본에 탄수화물,설탕,유제품이 있는 음식들 대부분을
    다 끊고 약이랑 채소,닭가슴살만 먹으면서 2달동안 정말 빡세게 살을 뺐어요
    그 때 10키로를 빼고 꾸준히 관리하면서
    지금은 당당하게 S사이즈 입는답니다
    옷 사는게 이제는 너무 즐거워요

  • 이소희 2018-06-14 03:22: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학 입학하고 4월에 첫 남자친구가 생겼었어요 ..! (지금은 헤어졌답니다ㅎ훌쩍) 대학가기전에 언니들이 남자친구 생기면 살이 막 찐다고 얘기를 들었었는데 그게 정말이더라구요. 제가 몸무게가 54kg 였는데 .. 61kg까지 찐거에요.. 진짜 인생몸무게 찍었습니다. 남자친구랑 친구커플들이랑 더블데이트로 7월에 워터파크를 놀러가기로 했었어요. 사실 이때까지도 살을 빼야 되겠다고 생각안했는데 목욕탕에서 전신거울에 비치는 저의 살들을 확연하게 보고 마음을 먹었죠..! 가기 3주 남았었는데 어떤거부터 해야 되는지 모르겠는거에요.. 유튜브에 검색해보고 정보를 찾아서 매일 유산소운동해주고 티파니운동 지칠때까지 하고 6시이후로 안먹는 건 너무한거 같아서 7시부터 아무것도 안 먹고 야식도 포기하구ㅠㅠㅠㅠ 저는 아침을 많이 먹는 습관을 들였어요! 점심은 적당히 저녁은 거의 안먹었어요.. 그런식으로 다이어트하니까 3주만에 4~5키로 빠지더라구요ㅠㅠㅠ 결국 비키니는 못입었고 래쉬가드입었었지만 저는 나름 성공적인 다이어트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몸매에 뒤지지 않으려고 미친듯이 운동했었답니다! 현재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ㅠㅠㅠ
    썸머니트 투피스 수영복 / 오렌지 색상 / 사이즈F 이번엔 꼭 비키니를 입고 남자친구는 사라졌지만 친구들이랑 놀러가고 싶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탑으로